본문 바로가기
경제 금융 재테크

경품 모아 살림 장만하기, 경품 응모 앱테크 추천

by good and happy 2021. 10. 26.
반응형

  앱테크, 디지털 부업 이런 걸 찾다가 경품 응모에 대해 관심이 생겼습니다. 몇 년 전에는 경품 응모 카페에 가입해서 했었는데, 개인 정보를 요구하는 데가 많아서 하다가 지쳐서 그냥 포기했었죠. 이후에 스팸 문자랑 전화만 엄청나게 많이 받고, 실제로 당첨되지는 않았습니다. 아마도 제가 가입했던 카페가 그다지 유용한 곳이 아니었던 것 같네요. 앱테크 관련 어플들도 요즘은 참 많던데, 경품 관련 어플도 있지 않을까 해서 찾다가 발견한 어플인데, 마음에 들어서 소개할까 합니다. '경품 모아'라는 어플입니다. 

 

경품 모아 어플 로고

 

 플레이 스토어에서 경품 어플을 검색하면 나오는 것들 중에, 다운로드 수와 평이 괜찮은 것을 다운로드했습니다. 가입은 간단하게 되고, 카카오톡 아이디로 로그인이 되도록 했습니다. 

 

 

 

 

  어플의 구성은 간단합니다. 경품 이벤트, 내 이벤트, 커뮤니티 등입니다. 리본 이벤트라는 것도 있는데, 리본이라는 걸 모아 추첨식의 이벤트에 응모하는 거예요. 약간 눈치 게임 같은 걸 해서 당첨되면 상품을 줍니다. (주로 기프티콘이네요.) 

  

  경품 이벤트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이벤트 모음, 주최와 어떤 종류의 이벤트인지, 필요한 SNS채널 이나 상품 등이 나옵니다.

 

이벤트 코너에 들어가면, 신규 이벤트들이 올라오는데요. 주최와 이벤트명, 그리고 어떤 형태의 이벤트 인지 (퀴즈, 설문, 댓글 등), 그리고 상품이 나오고, 어플을 통해 응모를 하고 나면 내가 응모한 이벤트 인지도 표시가 됩니다. 

이벤트 코너에서 참여하고 싶은 이벤트에 들어가면 나오는 화면.

 

 이벤트 코너에서 참여하고 싶은 이벤트를 골라 들어가면, 응모 마감일과 어떤 종류의 이벤트인지, 응모 방법 등이 아주 자세하게 나옵니다. 퀴즈 응모의 경우 정답도 나와 있어요. 하지만 일일이 사이트를 다시 검색해서 들어가야 한다면 조금 귀찮을 텐데, 친절하게도 링크도 다 달려 있습니다. 응모하기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 화면 또는 참여 SNS 화면으로 연결됩니다. 물론 중간 광고가 포함되어 있지만, 그 정도는 뭐 잠깐 기다리면 되죠. ^^

 

  

 

  이벤트 응모를 계속하다 보면 내가 이걸 했는지 안 했는지 헷갈리게 되죠. 경품 모아 어플을 쓰니 그런 부분이 해결이 됩니다. 

 

내 응모함. 내가 응모한 이벤트와 발표일 등이 표시됩니다. 

 

  내가 응모한 이벤트의 발표가 완료되면 알람도 옵니다. 잊을 수가 없겠죠^^ 개별 안내가 아닌 경우, 사이트에서 발표를 한다면, 발표 완료가 되었을 때, 들어가면 발표 화면으로 연결됩니다. 거기서 당첨자에 내가 있는지는 내가 확인해야겠죠~

 

  커뮤니티에는 여러 가지가 올라오는데, 어플에 등록되지 않은 이벤트를 올려 주시는 분들도 가끔 있더라고요. 그런 게 바로 홍익인간 정신이겠죠^^

 

  

 워낙에 이벤트 참여자가 많다 보니, 여러 개를 응모해도 당첨이 많이 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오가며 할 수 있는 여가 생활을 겸한 부업이 됩니다. 당첨되면 기분도 좋고요. 

 

  이상, 디지털 부업으로 추천하는 경품 모아 어플입니다. 

반응형

댓글